연구소일기
연구소소식 > 연구소일기
[광남일보] 톡톡브레인심리발달연구소 2018년도 장학금 전달식 덧글 0 | 조회 721 | 2018-01-24 14:05:34
관리자  

 톡톡브레인심리발달연구소 2018년도 장학금 전달식

김문정, 박선영 학생선발... 보호시설 '샛터'에 후원금도

 

 

톡톡 브레인심리발달연구소(대표 박병훈)는 23일 오후 1시 연구소 강당에서 ‘2018년도 장학금 및 후원금 전달식’을 개최 했다.

이날 행사에는 장학생으로 선발된 청소년과 가족, 후원기관인 여성 장애인성폭력 보호시설인 ‘샛터’ 관계자, 여성 장애인 연대 대표, 톡톡 브레인심리발달연구소 관계자 등 30명이 참석했다.

이번 장학생으로 선발된 김문정·박선영 학생은 역경 속에서도 효성이 지극하고 자신의 꿈과 학업에 성실히 임하고 있는 청소년들이다.

이들은 수여식을 마치고 “주변에 자신을 후원해주고 믿고 바라봐 주는 어른들이 있어서 행복하다며 이 분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열심히 노력하겠다”는 소감과 다짐을 밝혀 참석자들의 감동을 불러일으켰다.

또한 후원기관은 여성장애인 성폭력 피해자 보호시설인 ‘샛터’가 선정됐다. 이 기관에는 프로그램 제공, 상담 및 브레인 훈련, 심리정서지원, 재정적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.

박병훈 톡톡 브레인심리발달연구소대표는 “당연히 해야 할 사회적 책무를 했을 뿐인데 오히려 청소년과 기관에서 그 고마움을 알아줘 뿌듯하고 부끄럽다면서 장학금 및 후원금 지원뿐만 아니라 다양한 형태의 청소년 지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”는 의지를 피력했다.

한편, 지역사회의 상담문화 선도,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연구소를 지향하고 있는 톡톡 브레인심리발달연구소는 발달장애 아동과 정서행동장애 아동의 발달 및 심리상담, 가족상담, 브레인 훈련을 전문으로 하는 대표적인 민간상담기관이다.

출처: http://www.gwangnam.co.kr/

(김옥조 대기자 reporterkim@gwangnam.co.k )

 
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