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희 연구소에서는 대상에 따라 프로그램 계획 후
미술치료를 진행 하고 있습니다.
일상생활에서 규치적인 활동을 어려워하는 친구입니다.
과정에 대한 중요성을 모르고 결과에 비중을 크게 두어 또래와 마찰이 있었습니다.
정해진 시간안에 완성하기 위해 언어로 표상한 후 시작하였습니다.
1. 준비물을 나열한 후 오늘 활동 순서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.
2. 큰 통에 소금을 담어 작은 컵으로 5등분을 할 수 있게 재료를 나눠줍니다.
3. 5등분 되어 있는 소금에 입히고 싶은 색을 고릅니다.
5. 갈아진 파스텔과 소금을 섞어 색 소금을 만들어 줍니다.
6. 잘 섞인 색 소금을 큰 통에 부어 줍니다.
7. 색 소금을 다 부운 후 뚜껑에 예쁜 모양을 붙여줍니다.
8. 짜잔 ! 완성!